SsInsurance®삼성보험-ℋ𝒶𝓋ℯ ᵃ 𝓁ℴ𝓋ℯ𝓁𝓎 ᵈᵃʸ

삼성©사이버보험®(SsCyber Liability Insurance)℠

삼성©사이버보험®(SsCyber Liability Insurance)℠ 자세히보기
반응형

2025/04/06 2

B2B 보험 마케팅 설계

📖 책 소개: B2B 마케팅 설계저자: 김종혁출판사: 좋은습관핵심 내용 요약B2B 고객의 비유: '합체 로봇'저자는 B2B 고객을 '합체 로봇'에 비유합니다.회사라는 조직은 머리(경영진), 팔(영업팀), 다리(생산팀) 등으로 나뉘어 있습니다.각 부서와 역할에 따라 니즈와 이해관계가 다르며, 이를 이해하고 조율하는 것이 B2B 영업의 핵심입니다.10단계 B2B 마케팅 프로세스책은 B2B 마케팅을 10단계로 체계화하여 설명합니다.고객 탐색고객 접촉고객 니즈 확인제품 개발견적 제안고객사 피드백협상제품 테스트고객 주문고객 관리B2B 마케팅의 비유의사와 환자:고객의 문제를 정확히 파악하고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야 한다는 점에서, B2B 마케팅 담당자는 의사와 같다고 비유합니다.클래식 음악:다양한 부서와 협업하여..

생명 및 손해보험 세일즈 포인트 교육의 주요 내용을 요약 - 전통 강자와 신흥 강자 상품의 비교, 고객 니즈에 맞춘 맞춤형 설계, 최신 트렌드 반영 - 효과적인 세일즈 화법 등을 강조

생명 및 손해보험 세일즈 포인트 교육의 주요 내용을 요약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 교육은 보험 영업에 필요한 다양한 전략과 상품 정보를 다루며, 특히 전통 강자와 신흥 강자 상품의 비교, 고객 니즈에 맞춘 맞춤형 설계, 최신 트렌드 반영, 그리고 효과적인 세일즈 화법 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주요 내용 요약:보험 세일즈 전략:전통 강자와 신흥 강자 상품의 장단점을 비교 분석.고객 니즈에 맞춘 맞춤형 보험 설계.가성비에서 가심비로의 변화된 소비자 트렌드 반영.주요 상품 및 담보:선지급 종신보험, 암 주요 치료비, 비급여 주요 치료비 등 최신 상품 소개.항암 방사선 약물 치료비와 표적 항암제 등 전통 강자 담보.통합형 진단비(암, 뇌, 심장)와 같은 새로운 담보 유형.교육 및 성장 시스템:실전 세일즈 교육, 멘..

카테고리 없음 2025.04.0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