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Insurance®삼성보험-ℋ𝒶𝓋ℯ ᵃ 𝓁ℴ𝓋ℯ𝓁𝓎 ᵈᵃʸ

삼성©사이버보험®(SsCyber Liability Insurance)℠

삼성©사이버보험®(SsCyber Liability Insurance)℠ 자세히보기
반응형

2025/03/21 4

321 암예방의 날 - "보험 갈아타기 조심" 금감원, GA 책임 묻고 상시 감시

🎗️ 암 예방의 날 매년 3월 21일은 암 예방과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제정된 '암 예방의 날'입니다. 이 날에는 전국 암센터에서 다양한 캠페인과 유공자 시상이 이루어집니다.🌍 WHO의 공인 세계보건기구(WHO)에서 인정한 이날은 암 발생의 3분의 1은 예방이 가능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심포지엄 개최 올해 3월 21일에는 '한국인 암 예방을 위한 주요 요인의 정책 현황과 발전 방향'을 주제로 하는 심포지엄도 열립니다.3월 21일은 암 예방의 날로, 암 예방과 치료에 기여한 유공자 시상 및 다양한 암 예방 관련 캠페인을 통해 암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고 건강한 생활을 실천하도록 다짐하는 날입니다.  암 예방의 날: 매년 3월 21일은 암 예방의 날로 지정되어 있습..

무배당 프로미라이프 나에게맞춘초경증간편건강보험2407_TM

■ 무배당 프로미라이프 나에게맞춘초경증간편건강보험2407_TM▣ 배당여부 : 무배당▣ 보험기간, 납입기간, 가입나이 등구분고지형태갱신/세만기상품형태납입면제 형태해약환급금 형태94종일반고지세만기형고급형상해·질병80%이상후유장해 또는 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 진단시해약환급금미지급형B (표준환급형의(납입중0%/납입후50%)) : 납입기간이내중도해지시해약환급금 지급하지않음45종간편고지3.5.546종3.6.547종3.7.548종3.8.596종일반고지갱신형고급형상해·질병80%이상후유장해 또는 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 진단시해약환급금미지급형B(납입중0%) : 중도해지시해약환급금지급하지않음65종간편고지3.5.566종3.6.567종3.7.568종3.8.5▣ 적용이율 및 적립이율에 관한 사항· 보장부분 적용이율 : 2.7..

중소기업 보험가입률을 높이기 위한 주요 마케팅 전략

중소기업 보험가입률을 높이기 위한 마케팅 전략은 무엇인가요? 중소기업 보험가입률을 높이기 위한 주요 마케팅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 맞춤화 및 단순화 중소기업별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보험 상품 제공. (예: 화재보험, 근로자 상해보험, 배상 책임 보험 등 필수 보장 강조) 복잡한 보험구조를 단순화하여 이해하기 쉽게 전달. 보조금 및 정부 지원 유도 일부 보험료를 경감하거나 보조금을 제공. 정부 및 지자체와 협력하여 보험료 지원 프로그램 활성화. 디지털 채널 활용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중소기업에 적합한 보험 상품 추천. 특히, 보험료 비교 사이트와 앱을 활용한 가격, 보장 범위 비교 마케팅. 리스크 컨설팅 제공 무료로 리스크 평가 및 컨설팅을 제공해 보험 필요성을 직접 설득. 고객의 리스크를 진단하는 ..

카테고리 없음 2025.03.21

B2B 디지털마케팅 프레임 워크 - 프로세스와 툴, 전략, 전술 - B2B 업종에서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 - B2B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데 유용한 몇 가지 방법

B2B 디지털마케팅 프레임 워크 / 프로세스와 툴, 전략, 전술  'B2B 디지털마케팅 프레임 워크'관련해서 작성한 슬라이드를 순서대로 하나씩 설명해보겠습니다.① 판매해야 할 상품과 서비스B2B 디지털 마케팅을 기획할 때, 홍보하고자 하는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깊은 이해에서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먼저 제품이나 서비스가 해결하고자 하는 문제와 이를 통해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가치를 명확히해야 합니다. 이 과정에서 제품이나 서비스의 기능, 이점, 고유성을 분명히 파악하며, 경쟁사 제품과는 차별적인 가치제안 (Value proposition)방법부터 만들어야 합니다. 만들어놓고 방치할 것들이 아니라면요. ② 페르소나 설정그럼 페르소나부터 설정해 볼까요? 타겟 고객사 및 타겟 개인들의 특성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