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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상담 프로세스와 접목해서 무의식 질문, 경청, 정리, 포인트, 선택화법 설명할 때 꼭 기억해야 할 부분은 무의식을 건드리는 질문 + 경청 + 정리가 들어야 합니다. 분석 내용을 설명할 때 3가지 혹은 4가지로 포인트를 잡아서 이야기해야한다. 분석 내용을 설명할 때 A B 중 하나를 선택하게 하는 화법을 계속 사용해야 한다 지금까지 시나리오에 맞춰 상담을 진행해 왔다면 이미 고객은 최면 당한 상태입니다. A와 B중 하나를 선택하는 화법을 사용해 고객 본인이 선택한 것처럼 느끼게 해야합니다. 그 후 마지막은 결론 정리해주면 됩니다. 클로징은 굳히기라는 개념으로 생각하시면 좋은데요 내가 담당자가 되면 어떤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신뢰를 갖고 열심히 일하고 있는지 고객과의 카톡 대화 내용, 통화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