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Insurance®삼성보험-ℋ𝒶𝓋ℯ ᵃ 𝓁ℴ𝓋ℯ𝓁𝓎 ᵈᵃʸ

삼성©사이버보험®(SsCyber Liability Insurance)℠

삼성©사이버보험®(SsCyber Liability Insurance)℠ 자세히보기
반응형

2024/11/16 3

고객 감성 포착: 매출 상승 비법

학습자료 : 고객과 소통하는 힘 웃게 할 수 있다면 사게 할 수 있다.학습자료 (고객의 심리를 꿰뚫는 감성 세일즈)  1차시. 고객의 지갑 이전에 고객의 마음을 열기  *매슬로우의 욕구위계 - 사랑과 소속 욕구 - 자존감의 욕구 - 자기실현 욕구  *감성 세일즈의 대원칙 - 고객은 사랑 받고 싶은 욕구와 인정 받고 싶은 욕구를 가지고 있다. - 고객의 소소한 것들을 기억하고 고객의 가족과 지인들의 안부를 묻는 것이 바람직 하다. - 사랑 받고 싶고, 인정 받고 싶은 고객의 욕구를 채워주는 것이 곧 감성 세일즈의 핵심이 다.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삶의 변화양상 - 실시간으로 전세계 사람들과 소통 - 화상 통화 - 다양한 생활정보를 탐색  *소비자들의 구매 패러다임의 전환 - 오늘날의 소비자들은 감성적 ..

연금 상품 비교: 혜택과 선택의 기술 - 일반 리포트 2024년 11월 16일

5000만원 넣었더니 매년 420만원씩 통장에 '따박따박' [일확연금 노후부자]국민연금, 1인 최저 생계비의 절반 불과연금보험으로 연금 3층 구조 완성해볼까연합뉴스지난해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표한 ‘KB골든라이프 보고서’에 따르면 우리나라 가구의 노후 적정 생활비는 평균 월 369만원으로 나타났습니다. 전국 주요 도시에 거주하는 20~79세 남녀 3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나온 수치입니다. 가구 유형별로 생각하는 적정 생활비는 △부모·자녀 가구 월 402만원 △부부 가구 월 366만원 △1인 가구 월 299만원이었습니다.그렇다면 노후 대비 수준은 어떨까요. 대표적인 노후 소득 수단은 국민연금입니다. 일정 나이 이상이 되면 받는 국민연금(노령연금) 수령액은 인당 평균 월 6..

생명보험 고객, 가장 선호하는 상품 ‘건강보험’ [삼성생명·화재 요양보험 '콜라보', 통할까 - 요양 전 과정 보장...삼성생명, ‘함께가는 요양보험’ 출시]

생명보험 고객, 가장 선호하는 상품 ‘건강보험’ 고객이 선호하는 상품은 건강-실손-연금-종신 순삼성생명 컨설턴트 설문조사/제공=삼성생명[데일리한국 박재찬 기자] 생명보험 상품 중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보험상품은 암, 심근경색 등 주요 질병을 보장하는 ‘건강보험’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 삼성생명 컨설턴트들은 ‘컨설턴트’라는 직업에 대체로 만족하고 있으며, 특히 경력이 길수록 만족도가 높은 경향을 보였다.삼성생명은 이와 같은 내용을 담은 설문결과를 18일 발표했다. 설문조사는 삼성생명 컨설턴트 9,918명이 참여했으며, 사내 시스템을 활용한 온라인 설문조사 방식으로 이뤄졌다.삼성생명 컨설턴트들은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상품으로 건강보험(39.1%)을 꼽았다. 이어 실손(22.1%), 연금(18.8%), 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