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자 하는 상품의 최초 보험료보다 슬리머니 보유잔액이 부족한 경우, 충전 후 납입이 가능합니다.
최초보험료 납입시 사용되는 슬리머니는, ① 충전금, ② 일반머니, ③ 건강머니 순으로 사용됩니다.
슬리머니 유의사항
금융상품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생명은 상품에 대해 충분히 설명할 의무가 있으며, 가입자는 가입에 앞서 이에 대한 충분한 설명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슬리머니를 충전, 사용, 환급서비스 이용 전 세부사항에 대해서는 신청화면 하단의 안내사항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슬리머니의 고객별 보유한도는 최대 50만원까지입니다.
고객이 본인명의 계좌를 통해 현금 충전한 슬리머니의 유효기간은 없으며(무기한), 자동으로 소멸되지 않습니다.
슬리머니 사용 후, 사용취소 시 해당 슬리머니의 기존 유효기간이 원복되며 이미 만료일이 지난 경우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삼성생명의 일부 프로모션 또는 이벤트 등으로 적립된 슬리머니에 대해서는 적립사유에 따라 별도의 유효기간이 있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적립 시점에 해당 유효기간에 대해 안내합니다.
슬리머니 잔여 보유액에 대해 본인명의 계좌로 현금으로 출금이 가능하나, 일부 프로모션 또는 이벤트 등으로 적립된 슬리머니에 대해서는 출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프로모션 또는 이벤트 진행 시점 및 적립 시점에 해당 사항에 대해 안내합니다.
슬리Mall 유의사항
건강머니는 슬리Mall의 건강관련(헬스케어) 상품에 한정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 금융감독원 가이드 라인에 의거하여, 건강관련(헬스케어) 상품이 아닌 일반 상품 구매는 불가합니다.
보험업법 시행령에 의거하여, 보험 가입용 충전금은 슬리Mall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슬리Mall은 슬리머니로 커피 쿠폰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삼성생명 고객 전용 상품몰 연결 서비스입니다.
슬리Mall 입점 상품에 따라 구매 가능한 수량 등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제한사항은 슬리Mall 각 상품 페이지 등에 표기된 안내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슬리Mall 이용 관련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운영업체인 비즈마켓 고객센터(1670-8336)로 연락해 주세요.
슬리Mall 에서 구매한 물품은 취소기한 내 취소 시 일반/건강머니 분류에 맞추어 자동 재적립 됩니다. 구매시점 기준으로 당일 취소 시 즉시 재적립되며, 익일부터는 취소 시 취소일 다음 영업일 밤 24시에 재적립됩니다. 단, 비즈마켓을 통해 현금 등 별도의 형태로 환불을 받은 경우에는 재적립 되지 않습니다.
미성년자인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때 법정대리인 동의가 필요합니다. 만약 미성년자인 회원이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상품 등을 구매하는 경우,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이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특정 건강증진형보험상품을 가입하고, 건강증진서비스 내용에 따라 슬리머니를 적립받는 경우, 적립조건과 적립금액 등은 해당 상품의 상품약관 등의 문서에 기재된 “건강증진서비스에 관한 사항”을 따릅니다.
건강증진서비스로 인해 적립된 슬리머니는 슬리Mall 접속 시 “건강머니” 로 표기되고, 건강관련(헬스케어) 물품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건강증진서비스 외의 방법으로 적립된 슬리머니는 “일반머니” 로 표기되며 슬리Mall의 전 상품 구입이 가능합니다.
슬리머니 잔여 보유액에 대해 본인명의 계좌로 현금으로 출금이 가능하나, 일부 프로모션 또는 이벤트 등으로 적립된 슬리머니에 대해서는 출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프로모션 또는 이벤트 진행 시점 및 적립 시점에 해당 사항에 대해 안내합니다. ※ 삼성생명보험주식회사는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제휴업체가 등록한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삼성생명보험주식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