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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RC(보험설계사) 대모집 안내
삼성화재,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자동차보험 등 국내 최고의 금융 서비스를 대표하는 보험설계사로 성공적인 커리어를 시작하세요. 보험설계사로서의 성공 여정에 김성한 상담사가 함께 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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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C(보험설계사)에
도전해 보세요
삼성화재에서 성공은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당신과 함께 성장하고 싶은 우리는
삼성화재 RC(보험설계사)입니다.
삼성화재에서의 성공은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삼성화재 RC(보험설계사)는 오랜 기간 일할 수 있는 고소득 직업입니다.
월평균 소득
상위 10% 평균 소득

삼성화재 RC(보험설계사)의 가장 큰 장점은 안정적인 소득입니다.
보험 영업이 처음인 경우, 최대 2년까지 안정적인 소득을 보장해 드립니다. 성과만큼 보상받는 정직한 직업에 도전하세요.
삼성화재 신인 RC(보험설계사) 수수료 예시
2년 누계7,669만원 (월평균 319만원) |
2년 누계9,830만원 (월평균 409만원) |
2년 누계1억 2,090만원 (월평균 503만원) |
- 수수료는 회사 기준 달성시 지급됩니다.
- 지급된 수수료는 취급자 및 계약의 무효·취소 발생시 일부 또는 전부 환수될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는 RC(보험설계사)의 성공 영업을 지원합니다.
삼성화재 RC(보험설계사)만을 위한 차별화된 경쟁력을 제공합니다.
DB 제공
삼성화재는 DB를 제공하여 초기 고객을
만들어 드립니다!
원스톱 시스템
비대면 활동 툴!
태블릿과 모바일로 언제든 가능한 스마트한 원스톱 시스템으로
영업을 쉽고 편하게!
상품 라인업
업계 최고 교육 프로세스로 성공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신인 RC(보험설계사)를 대상으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합니다.
삼성화재 RC(보험설계사) 등록 및 교육 프로세스를 안내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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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문의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한 상담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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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및 면접상담 접수 및 직업 적합성 면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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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시험 교육약 1개월 간 보험기초 및 상품에 대한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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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 자격 획득매월 자격시험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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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상품 교육주요상품 내용 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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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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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C(보험설계사) 등록삼성화재 RC로서의 본격적인 활동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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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성지점 교육보장내용 및 시장 이해
지키다 일상, 꿈꾸다 그 이상편(2025년 4월)
삼성화재는 이상하기로 합니다
[나레이션&자막]
사고를 해결하는 그 이상
#교통사고 Zero를 만드는 교통안전문화연구소
질병을 보상하는 그 이상
#일상으로의 복귀까지 돕는 암환자 삶의 질 연구소
자동차를 케어하는 그 이상
#자동차의 과거부터 미래까지 만나는 모빌리티뮤지엄
대한민국 그 이상
#전세계에서 만나는 삼성화재
오늘의 일상을 지켜내고
미래를 더 좋은 세상으로
지키다_일상
꿈꾸다 그 이상
Protecting Today,
Inspiring Tomorrow
삼성화재
이 텍스트는 삼성화재의 비전과 목표를 담고 있는 홍보 문구로, '지키다 일상, 꿈꾸다 그 이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서비스와 연구소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부분에서는 삼성화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그 가치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교통사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교통안전문화연구소', 암환자를 돕기 위한 '암환자 삶의 질 연구소', 자동차 관련 프로그램을 위한 '모빌리티 뮤지엄' 등이 언급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단순한 보상 이상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한민국 그 이상'이라는 표현을 통해 삼성화재가 국내에서의 역할을 넘어 세계적으로도 영향력을 미치고자 하는 의지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Protecting Today, Inspiring Tomorrow'라는 영어 문구를 통해 오늘날의 안전을 지키고 미래에 대한 영감을 제공하겠다는 다짐을 다시 한번 강조하고 있습니다. 삼성이 추구하는 이념이 잘 드러난 글입니다.
삼성화재의 다양한 직무를
소개해 드려요
삼성화재에는 총 250여개의 직무가 유기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손해보험업 주요 직무와 그를 서포트하는 다양한 지원 직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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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개발/계리
다양한 보험 상품 기획 및 개발(일반보험, 장기보험, 자동차보험 등) 준비금 평가 및 결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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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관리
다양한 영업 채널별 마케팅(전속 채널, GA 채널, 디지털 채널 등) 영업 전략 수립 및 교육 조직관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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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더라이팅
보험 계약 체결 전 보험 가입 대상의 위험 판단 보험료 산출 및 가입 조건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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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산운용
유가증권 투자, 대체 투자, 재무기획, 소매금융 등 다양한 자산운용을 통한 자산 가치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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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해사정
일반보험, 장기보험, 자동차보험 등 보험 사고 자료 수집·조사·분석 통한 실제 손해액 및 보험금 산정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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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지원 직무
전사의 활동이 유기적으로 잘 운영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역할(인사, 감사, 법무, 컴플라이언스, 홍보, 경영지원, 기획 등)
신입사원 채용 직무 소개
영업관리
개인영업관리 (삼성화재 전속채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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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영업관리 (GA 채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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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보험 영업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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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해사정
자동차보험 손해사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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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보험 손해사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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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보험 손해사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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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개발·계리
상품개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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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계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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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M (Risk Managemen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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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산운용
투자사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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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자지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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융자사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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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서비스 기획/운영
서비스 기획·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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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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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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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서비스 기획/운영
IT 기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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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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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인프라 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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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력사원 채용 직무 소개
전형 진행 시, 삼성채용홈페이지(www.samsungcareers.com)에서 채용 직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부 직무 정보는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홈
- 기업정보
- 삼성화재는
- 기업개요
삼성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는
국내 1위 손해보험회사입니다
개인고객과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화재, 해상, 자동차, 건강, 상해, 배상책임, 개인연금, 퇴직연금 등 다양한 보험상품과 종합 Risk Solution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설립연도1952년 1월 26일
- 본사주소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4길 14 찾아오시는 길
- 직원현황(2024년 기준)임직원 5,549명
- 재무현황(2024년 기준)
- 영업수익21조 9,665억원
- 당기순이익2조 478억원
- 지급여력비율(2024년 기준)264.5%
자회사 현황
- 삼성화재서비스 손해사정대한민국 서울(설립일: 1996.01.30)
손해보험서비스업 - 삼성화재애니카 손해사정대한민국 서울(설립일: 1998.10.15)
손해보험서비스업 - 삼성화재금융서비스 보험대리점대한민국 서울(설립일: 2016.03.16)
보험대리업 - PT. Asuransi Samsung Tugu인도네시아 자카르타(설립일: 1996.11.07)
손해보험업 - SAMSUNG VINA INSURANCE COMPANY LIMITED베트남 호치민(설립일: 2002.11.14)
손해보험업 - Samsung Fire & Marine Insurance Company of Europe영국 런던(설립일: 2011.03.30)
손해보험업 - Samsung Fire & Marine management Corporation미국 뉴저지(설립일: 2011.06.23)
보험서비스업 - Samsung Reinsurance Pte. Ltd.싱가포르(설립일: 2011.12.09)
손해보험업 - Samsung Fire & Marine Insurance Management Middle East LimitedUAE 두바이(설립일: 2016.02.04)
보험대리업- 해외거점으로 총 8개국, 6개 법인, 2개 지점, 3개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홈
- 기업정보
- 삼성화재는
- VISION 2030

윤리경영과 관련하여 잘못된 관행이나 비윤리적인 행위에 대해 제보할 수 있어요
제도 안내
- 삼성화재는 더욱 투명하고 깨끗한 윤리기업으로 지속성장하기 위해 임직원이 거래업체 등 외부 이해관계자와 관련되어 부당한 이득을 취하거나 회사손실을 초래한 비리행위에 대해 신고자 보상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신고자의 신분과 신고 내용은 철저하게 비밀로 보장되며, 신고 내용으로 인한 어떠한 불이익도 없습니다.(단, 타인의 비방이나 음해 목적으로 이용해서는 안됩니다.)
신고 대상
- 임직원의 불법, 비윤리행위
- 판매조직의 불법, 비윤리행위
- 부당한 공동행위, 불공정 거래행위 등 공정거래법 위반행위
- 모집질서 위반행위
- 개인정보 유출 및 부당조회, 정보유출 등
- 채용관련 청탁, 비리행위 등
- 직장 내 성희롱 행위
- 노동법 위반 행위
- 장애인 소비자에 대한 불완전판매 및 금융피해
- 기타 윤리경영 관련 건의 및 제안사항
제보 자제사항
- 대외기관에 민원이나 분쟁이 이미 접수된 사항
- 사실 확인이 불가능한 루머나 허위 사실
- 특정 임직원이나 RC를 비방, 중상, 모략하기 위한 내용
- 타인의 개인정보와 관련된 사항
기타 신고 방법
02-758-4310 |
ethics.sfmi@samsung.com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74길 14 경영원칙 실천사무국(준법지원파트) |
보험계약 및 보상처리와 관련된 민원사항은 [고객센터>고객의소리>전자민원 신청]으로 접수해 주세요.
소개해 드려요
ESG 추진 조직
삼성화재는 이사회, 경영진, 실무진 등 직급과 부서를 아우르는 폭넓은 의사결정체계를 구축하여 운영 중이며, 정기적인 협의체 개최, 관련 안건 논의 및 개선점 식별·대응을 통해 성과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중·장기 개선 영역에 기반한 과제를 수립하고 관련 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함으로써 ESG 경영 추진에 있어 연속성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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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G 위원회ESG 경영에 대한 최고 의사결정기구
ESG 위원회는 중·장기적 관점에서 거시적인 ESG 트렌드와 환경·사회·지배구조 및 지속가능한 가치 창출 관련 요소를 고려한 의사결정 역할을 수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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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G 실무임원 협의체경영진·임원 수준 협의체
ESG 실무임원 협의체는 ESG 경영 관련 주요 실무임원으로 구성되며, 전사∙부서별 ESG 경영 현황과 성과, 회사 내∙외적인 주요 ESG동향 및 향후 추진 방향성을 논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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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G 실무협의체ESG 영역별 실무부서 협의체
ESG 실무협의체는 ESG 영역별 주요 실무 부서장과 담당자로 구성되며, 부문별 ESG 경영 추진을 위한 과제 수행과 목표 관리를 수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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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G 사무국실무부서 수준에서의 ESG 경영 전담 부서
ESG 사무국은 삼성화재의 ESG 업무를 총괄하는 전담 부서로서, ESG 규제 대응을 위해 부서별 할당된 목표, 전략 과제 사항과 이에 대한 추진성과를 통합적으로 관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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