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콜센터 음성ARS디지털ARS대출콜센터 음성ARS
1. 자동차 사고접수 및 상담
2. 자동차 긴급출동
3. 보험계약 조회 및 변경/해지/환급 상담
1자동차보험 셀프 처리
2질병/상해/화재보험 셀프 처리
0상담사 연결
4. 보험 가입 문의
1자동차보험 가입 문의
2운전자보험/건강보험/여행보험 등 생활보험 가입 문의
5. 질병/상해/화재/배상책임 보험금청구
1보험금청구 셀프 처리
2의료비, 일당, 진단금 등 관련 문의
3화재, 배상책임, 휴대품 손해 등 관련 문의
0상담사 연결
6. 대출 상담
2보험계약대출 상담
3부동산, 신용대출 상담
0상담사 연결
7. 직원 안내 및 불편 상담
1고객불편 상담
2자동차보상담당자 안내
3질병/상해/화재보상담당자 안내
0상담사 연결
9. 증명서 발급 및 ARS 이용 안내
1자동차보험 가입증명서 셀프 발급
2자동차보험 증권 셀프 발급
3보험료 납입증명서 셀프 발급
4보험금청구서 셀프 발급
9ARS 이용요금 안내
0상담사 연결
0. 상담사 연결
1자동차사 사고 및 고장출동 상담
2의료비,일당,진단금 등 보험금 청구 관련문의
3화재 배상책임 휴대품손해 등 보험금 청구 관련문의
4보험계약 조회/해지/환급 상담 확인해 주세요
상담시간 안내
자동차 사고접수, 고장출동 요청 서비스: 365일 24시간
보험금청구, 대출, 계약업무, 기타 상담: 평일 09:00~18:00
보험 가입 상담: 평일 09:00~18:00
이용요금 안내
일반전화 이용 시 시내 통화료가 3분 당 39원 부과됩니다.
휴대폰/인터넷전화 이용 시 개인별 통신사 약정요금에 따라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청각장애인을 위한 수어상담 서비스의 경우, 휴대폰 영상통화로 전화하시면 자동차 사고접수/고장출동 요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ARS란?
삼성화재 고객콜센터로 전화를 걸었을 때, 상담사 연결 없이 아래의 서비스를 모바일 웹에서 바로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1. 자동차 사고접수
- 2.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 3. 계약내용 확인
- 4. 보험료 납입
- 1보험료 즉시이체 납입
- 2보험료 가상계좌 납입
- 3효력상실예정계약 보험료 납입
- 5. 자동이체 신청/계좌 변경
- 6. 임시운전자 특약
- 1임시운전자 특약 가입
- 2임시운전자 특약 해지/취소
- 7. 증명서 발행
- 8. 보험금청구
- 1질병/상해 보험금청구
- 2질병/상해 보상내역 및 담당자 확인
- 3필요서류 안내
- 9. 대출 신청/상환
- 1보험계약대출 신청
- 2보험계약대출 원금/이자 상환
- 3보험계약대출 계좌정보/이체일 변경
- 4장기신용대출 원금/이자 상환
- 5대출현황 확인
- 10. 보험 가입문의
- 11. 환급/해지
- 1장기보험 해지/해약환금금 확인
- 2중도인출 신청
- 3환급금 수령계좌 등록/변경
- 4자동차보험 양도/말소 해지
- 5자동차보험 해지서류 안내
- 6자동차보험 해지서류 제출
- 상담시간 안내
- 자동차 사고접수, 고장출동 요청, 임시운전자특약 서비스: 연중무휴 24시간
- 보험금청구, 대출, 계약업무, 기타 상담: 평일 9시 ~ 18시
- 이용요금 안내
- 디지털ARS 이용 시, 개인별 통신사 약정 요금에 따라 통화료 및 데이터 사용료가 부과됩니다.
- 1. 부동산 담보, 전세, 신용 대출
- 1대출금 상환, 증명서 발급 등 이용 중인 대출 관련 상담
- 2홈페이지 및 플랫폼을 통해 신규 신청중인 담보대출 문의
- 3신규 담보대출 상담
- 4신규 신용대출 상담
- 2. 보험계약대출
- 2보험계약대출 상담
- 3부동산, 신용대출 상담
- 0상담사 연결
- 상담시간 안내
- 자동차 사고접수, 고장출동 요청 서비스: 365일 24시간
- 보험금청구, 대출, 계약업무, 기타 상담: 평일 09:00~18:00
- 보험 가입 상담: 평일 09:00~18:00
- 이용요금 안내
- 일반전화 이용 시 시내 통화료가 3분당 39원 부과됩니다.
- 휴대폰/인터넷전화 이용 시 개인별 통신사 약정요금에 따라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 청각장애인을 위한 수어상담 서비스의 경우, 휴대폰 영상통화로 전화하시면 자동차 사고접수/고장출동 요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