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Insurance®삼성보험-ℋ𝒶𝓋ℯ ᵃ 𝓁ℴ𝓋ℯ𝓁𝓎 ᵈᵃʸ

삼성©사이버보험®(SsCyber Liability Insurance)℠

삼성©사이버보험®(SsCyber Liability Insurance)℠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고객콜센터 음성ARS 디지털ARS - 대출콜센터 음성ARS - 디지털ARS란?

삼성생명®삼성화재®삼성자동차보험®삼성카드® 2024. 11. 14. 12:31
반응형

고객콜센터 음성ARS디지털ARS대출콜센터 음성ARS

1. 자동차 사고접수 및 상담
2. 자동차 긴급출동
3. 보험계약 조회 및 변경/해지/환급 상담

1자동차보험 셀프 처리
2질병/상해/화재보험 셀프 처리
0상담사 연결

4. 보험 가입 문의
1자동차보험 가입 문의
2운전자보험/건강보험/여행보험 등 생활보험 가입 문의

5. 질병/상해/화재/배상책임 보험금청구
1보험금청구 셀프 처리
2의료비, 일당, 진단금 등 관련 문의
3화재, 배상책임, 휴대품 손해 등 관련 문의
0상담사 연결

6. 대출 상담
2보험계약대출 상담
3부동산, 신용대출 상담
0상담사 연결

7. 직원 안내 및 불편 상담
1고객불편 상담
2자동차보상담당자 안내
3질병/상해/화재보상담당자 안내
0상담사 연결

9. 증명서 발급 및 ARS 이용 안내
1자동차보험 가입증명서 셀프 발급
2자동차보험 증권 셀프 발급
3보험료 납입증명서 셀프 발급
4보험금청구서 셀프 발급

9ARS 이용요금 안내
0상담사 연결
0. 상담사 연결

1자동차사 사고 및 고장출동 상담

2의료비,일당,진단금 등 보험금 청구 관련문의

3화재 배상책임 휴대품손해 등 보험금 청구 관련문의

4보험계약 조회/해지/환급 상담 확인해 주세요

상담시간 안내
자동차 사고접수, 고장출동 요청 서비스: 365일 24시간
보험금청구, 대출, 계약업무, 기타 상담: 평일 09:00~18:00
보험 가입 상담: 평일 09:00~18:00

이용요금 안내
일반전화 이용 시 시내 통화료가 3분 당 39원 부과됩니다.
휴대폰/인터넷전화 이용 시 개인별 통신사 약정요금에 따라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청각장애인을 위한 수어상담 서비스의 경우, 휴대폰 영상통화로 전화하시면 자동차 사고접수/고장출동 요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ARS란?

삼성화재 고객콜센터로 전화를 걸었을 때, 상담사 연결 없이 아래의 서비스를 모바일 웹에서 바로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1. 1. 자동차 사고접수
  2. 2.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3. 3. 계약내용 확인
  4. 4. 보험료 납입
    1. 1보험료 즉시이체 납입
    2. 2보험료 가상계좌 납입
    3. 3효력상실예정계약 보험료 납입
  5. 5. 자동이체 신청/계좌 변경
  6. 6. 임시운전자 특약
    1. 1임시운전자 특약 가입
    2. 2임시운전자 특약 해지/취소
  7. 7. 증명서 발행
  8. 8. 보험금청구
    1. 1질병/상해 보험금청구
    2. 2질병/상해 보상내역 및 담당자 확인
    3. 3필요서류 안내
  9. 9. 대출 신청/상환
    1. 1보험계약대출 신청
    2. 2보험계약대출 원금/이자 상환
    3. 3보험계약대출 계좌정보/이체일 변경
    4. 4장기신용대출 원금/이자 상환
    5. 5대출현황 확인
  10. 10. 보험 가입문의
  11. 11. 환급/해지
    1. 1장기보험 해지/해약환금금 확인
    2. 2중도인출 신청
    3. 3환급금 수령계좌 등록/변경
    4. 4자동차보험 양도/말소 해지
    5. 5자동차보험 해지서류 안내
    6. 6자동차보험 해지서류 제출
알아두실 사항
  • 상담시간 안내
    • 자동차 사고접수, 고장출동 요청, 임시운전자특약 서비스: 연중무휴 24시간
    • 보험금청구, 대출, 계약업무, 기타 상담: 평일 9시 ~ 18시
  • 이용요금 안내
    • 디지털ARS 이용 시, 개인별 통신사 약정 요금에 따라 통화료 및 데이터 사용료가 부과됩니다.
  1. 1. 부동산 담보, 전세, 신용 대출
    1. 1대출금 상환, 증명서 발급 등 이용 중인 대출 관련 상담
    2. 2홈페이지 및 플랫폼을 통해 신규 신청중인 담보대출 문의
    3. 3신규 담보대출 상담
    4. 4신규 신용대출 상담
  2. 2. 보험계약대출
    1. 2보험계약대출 상담
    2. 3부동산, 신용대출 상담
    3. 0상담사 연결
확인해 주세요
  • 상담시간 안내
    • 자동차 사고접수, 고장출동 요청 서비스: 365일 24시간
    • 보험금청구, 대출, 계약업무, 기타 상담: 평일 09:00~18:00
    • 보험 가입 상담: 평일 09:00~18:00
  • 이용요금 안내
    • 일반전화 이용 시 시내 통화료가 3분당 39원 부과됩니다.
    • 휴대폰/인터넷전화 이용 시 개인별 통신사 약정요금에 따라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 청각장애인을 위한 수어상담 서비스의 경우, 휴대폰 영상통화로 전화하시면 자동차 사고접수/고장출동 요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삼성생명보험(주) | 홍원학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4길 11(서초동, 삼성전자 서초사옥) | 사업자 등록번호 : 104-81-26688 | TEL : 010-5800-2008 | Mail : 04mailer@samsungfire.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0657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